안녕하세요. 


이성열&이성종 팬페이지 Deer Rabbit 입니다.


사슴&토끼 형제들의 생일을 기념하고자 


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헌혈증 기부 프로젝트 'DOUBLE HAPPINESS' 를 진행하였습니다.







헌혈증은 7월 24일부터 8월 24일까지 한 달간 총 150장을 기부해주셨어요.


콘서트 현장 기부 및 우편 배송으로 헌혈증을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
모든 헌혈증은 이성열, 이성종 이름으로 각각 75장씩 기부하였습니다.








기부해주신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수혈이 필요한 소아암 환자에게 지원됩니다.


치료비 수납시에 헌혈증을 제출하여 수혈로 발생하는 치료비 부담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.


소아암의 종류와 어린이에 따라 수혈의 양은 달라지지만, 


백혈병의 경우는 발병 초기에, 종양의 경우는 3~4주마다 실시하는 항암치료 시 상당량의 수혈을 받게 됩니다. 


수혈의 횟수만큼 헌혈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수혈비 감면을 받게 되어, 또 하나의 경제적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.





한국 백혈병 어린이재단 후기 "성열"  ☞ http://www.kclf.org/archives/38652




한국 백혈병 어린이재단 후기 "성종"  ☞ http://www.kclf.org/archives/38752 






생일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'DOUBLE HAPPINESS' 포토북과 옷 선물도 함께 전달했습니다.







1년 동안의 기록을 A4 사이즈 내지 코팅으로 크고 튼튼하게 만들었습니다.








성열이를 위해 선택한 MVIO 그레이 맨투맨 티셔츠 입니다.





편하지만 예쁜 옷을 골라야 해!!!!!!!! +ㅅ+)9 하며 발품을 팔다 발견한 맨투맨 티셔츠에요ㅎㅎ


소매단, 밑단의 리브 처리로 활동 시 매우 편리하고 약간의 두께감이 있어서 포근하고 따뜻하답니다.


9월 6일 타오위안공항 -> 인천공항 입국 길에서 바로 입었어요 ㅜㅡㅜ 빠른 오빠 ㅜㅡㅜ♥






성종이를 위해 선택한 JILL by JILLSTUART 화이트 셔츠 입니다.





패션에 관심이 많은 성종이를 위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셔츠를 찾다가 발견하였어요.


질 스튜어트X아티스트 콜라보로 제작된 슬림핏의 화이트 셔츠랍니다.


콜라주, 판화 기법을 인용한 그래픽 프린트가 셔츠 전면에 있는데 작가님 싸인이 마치 성종이 영문명처럼 보여서 좋았어요 >.<









헌혈증 기부증서, 포토북, 옷, 콘서트 현장 및 우편으로 받은 개인 편지까지 포장해서 전달하였습니다.


헌혈증 기부, 포토북 제작 처음으로 해봐서 부족한 부분을 많이 느꼈는데 그래도 잘 마무리하고 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어 정말로 기쁩니다!


콘서트 때 머나먼 88마당까지 와주신 분들, 3장 이상 많게는 10장까지 선뜻 기부해주신 마음 따뜻한 분들 모두 모두 복받으세요♥


헌혈증 기부는 기회가 된다면 성열&성종 이름으로 계속하고 싶습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.


함께 해서 2배 그 이상으로 행복한 생일과 기부가 되었길 바랍니다.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모두 행복하세요!





25번째, 23번째 생일 정말 정말 축하해요. 덕분에 많이 행복합니다. 사랑해요^ㅅ^









COPYRIGHT ⓒ DeerRabbit All Rights Reserved